파일구리에 대해

잡다한 정보 2010. 1. 4. 18:59
 


파일구리에 대해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을것이다.
'P2P' 이 한마디로 요약가능.
포인트를 쌓아서 파일을 받는 구조이며,
가입해있는 사람이 공유로 설정해 둔 폴더가 많을수록 파일구리 정보의 양도 많아지는 시스템이다.
즉, 자신의 관심 분야에 정보가 많은 사람이 파일구리를 쓰면 쓸수록 늘어난다는거다.
(물론, 그 사람이 활동을 안하면 사라지기도하지만 그런일은 거의 없는편이다.)

파일구리는 파일보관시스템이 간단하다.(뚫는것도 쉽다. 일부러그러는건가?)

bannedAdult.db
bannedDownLoad.db
bannedHash.db
bannedSearch.db
의 네가지가 있다.

이 네가지중에서 어덜트와 서치, 로드만 수정하면 파일구리 내의 모든 파일을 받는게 가능해진다.
(하지않을경우 검색도 제대로 못한다.[프리미엄회원은제외])
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각 파일을 오른쪽클릭해서 연결프로그램->notepad로 들어간뒤 안에 있는 내용을 모두 삭제하면 끝.
(파일구리 자체패치하거나 가끔씩 셋업되버리니 접속하기전에 확인해두자)

기본적으로 주는 포인트는 100. 인증하면 1000주거나하지만 이건 의미없으니 안하는게 낫다.
프리미엄회원 가입비는 한달에 9900원. 매달결제로 4400원이 가능하다.
(뭐...필자는 쓰지않는다. 공유만 시켜둬도 한시간에 몇천포인트가들어오니...)
[공유할때 최대공유컴퓨터수는 3~5개로 제한하자.
 많아질수록 컴퓨터 CPU도 많이잡아먹지만 파일주는속도도 엄청나게느려진다]

처음 자신이 공유 할 파일이 얼마 없을 때 파일받는방법이다.

파일구리홈페이지 -> 회원가입 -> 아이디아무렇게나치고 복사 -> 이메일,힌트,닉네임에 붙여넣기 -> 비번 간단한걸로 4개짜리 만들기 -> 중복검사 -> 회원가입.(필자는 4초정도걸린다.)

그럼 포인트100이다. 파일구리설정은 무조건 이어받기로 해두고 받으면 끝.

PS - 파일구리핵은 옛날에는 많았지만 지금은 하나도 없다. 지금 떠도는건 주민번호같은것을 유출하기위한 사기에 불가하니 절대 하지말자.(원래 만들던사람이 소송걸려서 그만뒀다.)


메일로 이 블로그의 글을 받아보기->

 


설정

트랙백

댓글